Psst...

Do you want to get language learning tips and resources every week or two? Join our mailing list to receive new ways to improve your language learning in your inbox!

Join the list

Korean Audio Request

karolinereis
126 Words / 1 Recordings / 0 Comments
Note to recorder:

Natural speed please

유미는 특히 노라가 그리울 때마다 다른 친구들을 찾곤 했다. 그중 두꺼운 수염과 졸졸 흐르는 시냇물처럼 낮은 웃음소리를 가진 양치기는 유미가 좋아하는 친구였다. 유미는 양치기의 어깨에 기대어 쉬다가 우박 폭풍을 일으키는 눈의 정령들로부터 그를 보호했고, 그는 유미에게 꿈틀대는 물고기를 잡아다 주었다.

유미는 마침내 방대한 슈리마의 폐허 속에서 주인의 냄새를 찾아냈다. 모래 속 깊은 곳을 파던 유미는 노라가 사용하던 찻주전자의 일부로 보이는 깨진 푸른색 도자기 조각을 찾았다. 땅을 더 파려고 하자 포악한 짐승이 지면으로 솟아올랐고, 유미와 책은 겨우 도망칠 수 있었다. 그런 짐승이 발톱으로 책장을 찢는다면 얼마나 혼란스러울지, 유미는 상상하는 것조차 힘들었다.

유미와 책 사이의 우정은 예상 밖의 것이었지만, 그들은 노라를 향한 사랑이라는 감정을 공유하며 빠르게 친구가 되었다. 유미는 이곳저곳에서 노라의 흔적을 계속 찾으러 다니며 따사로운 햇볕 아래 그녀의 곁에서 낮잠을 청하던 날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Recordings

Comments

Overview

You can use our built-in RhinoRecorder to record from within your browser, or you may also use the form to upload an audio file for this Audio Request.

Don't have audio recording software? We recommend Audacity. It's free and easy to u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