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st...

Do you want to get language learning tips and resources every week or two? Join our mailing list to receive new ways to improve your language learning in your inbox!

Join the list

Korean Audio Request

anno
144 Words / 1 Recordings / 2 Comments

3. 하루 걸러 단식

48시간을 한 사이클로 하여 36시간 동안은 단식하고 12시간은 먹는 기간으로 정하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시간 개념으로 설명하면 매우 복잡한 것 같지만, 결과적로는 하루는 먹고 다음 하루는 금식 하는 것을 반복 하는 것과 같습니다.

가령 월요일 오전 7시에서 오후 7시까지(12시간을) 먹을 수 있는 기간으로 자유롭게 식사를 하고, 월요일 오후 7시부터 수요일 오전 7시까지 36시간을 단식하고는 수요일 오전 7시와 오후 7시 사이에 자유롭게 식사를 하는 것을 반복하면 결국은 하루는 식사를 하고 그 다음날은 단식 하는 식으로 하루 걸러 단식을 하게 됩니다.

위 세 가지 간헐적 단식 방법 중 가장 많이 하는 방법은 2번 방식 (또는 2번 방식에 기반한 변형 방식) 입니다. 그러나 간헐적 단식에 관심을 가지고 한번 시도해 보려는 분은 1번 방식으로 단식을 경험해 볼 것을 추천 합니다.

일주일에 24시간 단식을 해 봄으로써 배고픔의 정도, 감정의 변화 또는 다른 예상치 못했던 일이 발생하지 않는가를 경험해 본 후 2번 방식으로 옮겨 가도 될 것입니다.

Recordings

Comments

jia0000
May 1, 2013

오늘 한끼만 먹었어요. ^^

anno
May 2, 2013

우와!!
그래도 녹음할 힘이 있어요?ㅠ 정말 고마워요^-^*

Overview

You can use our built-in RhinoRecorder to record from within your browser, or you may also use the form to upload an audio file for this Audio Request.

Don't have audio recording software? We recommend Audacity. It's free and easy to use.

Sponsored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