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st...

Do you want to get language learning tips and resources every week or two? Join our mailing list to receive new ways to improve your language learning in your inbox!

Join the list

Korean Audio Request

renovafang
152 Words / 1 Recordings / 2 Comments
Note to recorder:

보통 속도대로 읽어주세요~! 감사해요 ^^

현대인들은 현금보다 신용카드를 많이 사용한다. 이러한 상황은 신용불량자를 양산하기에 좋은 환경이다. 따라서 신용카드를 잃어버리거나 신용카드의 정보를 도난 당할 가능성이 증가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예를 들면 나의 부모님께서는 어떤 가게에 갔고 그곳에서 신용카드를 사용했는데 후에 신용카드의 사용내역을 확인하고 보니 카드의 부정사용 내역을 알게 되었다. 나는 그런 상황이 무서웠다 이와 같은 상황을 피하기 위해서는 많은 주의가 필요하다.

"신용카드 분실"에 관한 기사를 읽었다. 기사 중 하나가 신용카드 분실 피해 예방에 관한 서비스 내용이었고 구체적으로 그 예방요령과 대처법을 설명한 것이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신용카드 사용내역, 결재승인의 내용이 포함된 문자 알림 서비스를 받고 혹시 부정사용을 확인하면 곧바로 신고해서 피해금액을 보상 받을 수 있다.

이런 서비스는 신용카드 도용을 방지하는데 크게 도움이 될 수 있다. 하지만 현대인들은 스스로 주의해야하고 이런 문제 예방을 위해서 노력해야 한다.

사람들은 책임의식이 있어야 한다. 그러니까 새로운 카드를 발급 받지만 카드 뒷면에 서명하지 않아 그 카드를 잃어버리면 본인이 책임을 부담해야 한다. 그런데 이와 같은 상황을 예방하자면 가끔은 그냥 현금을 쓰는게 더 좋은 선택일지 모른다.

Recordings

Comments

sbin0819
July 17, 2017


You write well in Korean. ^^

renovafang
July 17, 2017

This essay was given a lot of corrections - the original essay I wrote had plenty of mistakes, but thank you anyway! ^^

Overview

You can use our built-in RhinoRecorder to record from within your browser, or you may also use the form to upload an audio file for this Audio Request.

Don't have audio recording software? We recommend Audacity. It's free and easy to use.

Sponsored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