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st...

Do you want to get language learning tips and resources every week or two? Join our mailing list to receive new ways to improve your language learning in your inbox!

Join the list

Korean Audio Request

leejimin95
248 Words / 1 Recordings / 2 Comments
Note to recorder:

In Normal speed plz ~~

한국의 조선 산업과 이란과의 관계

조선 산업은 분명 세계 주요 산업 중에 하나입니다. 매년 세계적으로 많은 선박과 화물선 그리고 여객선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그 중 대한민국은 세계 조선 산업에서 가장 유명한 나라입니다..한마디로 조선 산업의 거인입니다. 대한민국은 전 세계 선박 제조 및 공급의 37%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조선 산업의 심장이 되는 곳은 울산입니다. 울산은 항구도시이며 많은 조선소들이 있는 큰 도시입니다. 한국의 대표적인 조선소는 바로 ‘현대중공업’입니다. 그리고 삼성 중공업과 대우 중공업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선소입니다. 1960년대까지만해도 한국에서는 초대형 선박을 생산하지 않았습니다. 한국에서는 단지 작은 화물선과 여객선만을 생산하여 국내에 공급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1980년대에 와서 모든 것이 변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조선산업은 중요한 기간 산업으로 발전되었습니다.
최근에 한국은 이란과 이 조선산업분야에서 많은 계약들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란은 조선업분야에서 매우 약하기 때문에 한국의 도움이 꼭 필요합니다. 최근 한국의 박근혜 대통령께서 직접 이란을 방문하셨습니다. 그리고 많은 산업분야에서 산업협력에 대한 합의를 체결했습니다. 한국과 이란의 여러 가지 산업 협력 합의 중에 조선 산업에 대한 협력관계 체결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의미 있는 계약은 이란의 ISICO 회사와 한국의 현대중공업 사이에 맺은 계약입니다. 이들 계약의 중요한 내용은 현재 운행 중인 선박들에 대한 수리 및 보수 공사 그리고 해양산업의 강화에 관한 것들입니다.
한국과 이란의 관계는 오래 전부터 시작되어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이란에서 많은 사람들이 한국에서 생산된 제품들을 구매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이란은 한국에 많은 원유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두 나라 사이에 수출과 수입의 확대가 무척 기대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이렇게 말하고 싶습니다. 한국과 이란은 앞으로 외교적 관계뿐만 아니라 사람들끼리도 더 가까워져서 형제의 나라 혹은 혈맹의 나라가 될 것이라 확신하고 있다고 말입니다.
저도 한국과 이란과의 더 좋은 우호 관계에 하나의 역할을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Recordings

  • 한국의 조선 산업과 이란과의 관계 ( recorded by NaraShin ), Seoul

    Download Unlock
    Corrected Text
    more↓

    한국의 조선 산업과 이란과의 관계

    조선 산업은 분명 세계 주요 산업 중에 하나입니다. 매년 세계적으로 많은 선박과 화물선 그리고 여객선이 생산되고 있습니다. 그 중 대한민국은 세계 조선 산업에서 가장 유명한 나라입니다. 한마디로 조선 산업의 거인입니다. 대한민국은 전 세계 선박 제조 및 공급의 37%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한국에서 조선 산업의 심장이 되는 곳은 울산입니다. 울산은 항구도시이 많은 조선소들이 있는 큰 도시입니다. 한국의 대표적인 조선소는 바로 ‘현대중공업’입니다. 그리고 삼성 중공업과 대우 중공업도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선소입니다. 1960년대까지만해도 한국에서는 초대형 선박을 생산하지 않았습니다. 한국에서는 단지 작은 화물선과 여객선만을 생산 국내에 공급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1980년대에 와서 모든 것이 변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 조선산업은 중요한 기간 산업으로 발전습니다.
    최근에 한국은 이란과 이 조선산업분야에서 많은 계약들을 체결습니다. 이란은 조선업분야에서 매우 약하기 때문에 한국의 도움이 꼭 필요합니다. 최근 한국의 박근혜 대통령께서 직접 이란을 방문하셨습니다. 그리고 많은 산업분야에서 산업협력에 대한 합의를 체결했습니다. 한국과 이란의 여러 가지 산업 협력 합의 중에 조선 산업에 대한 협력관계 체결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의미 있는 계약은 이란의 ISICO 회사와 한국의 현대중공업 사이에 맺은 계약입니다. 이들 계약의 내용은 현재 운행 중인 선박들에 대한 수리 및 보수 공사 그리고 해양산업의 강화에 관한 것들입니다.
    한국과 이란의 관계는 오래 전부터 이어져 오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이란에서 많은 사람들이 한국에서 생산된 제품들을 구매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 이란은 한국에 많은 원유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두 나라 사이에 수출과 수입의 확대가 무척 기대니다. 마지막으로 저는 한국과 이란 외교적 관계뿐만 아니라 사람들끼리도 더 가까워져서 형제의 나라 내지 혈맹의 나라로 발전라 확신합니다.
    저도 한국과 이란 우호 협력 관계가 잘 유지될 수 있도록 두 라를 이어주는 다리 역할을 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Comments

NaraShin
July 2, 2016

Sorry, I'm late

leejimin95
July 19, 2016

WoOow Thanx alot that was Amazingly perfect ~~ Thank u ^^ 😊😍

Overview

You can use our built-in RhinoRecorder to record from within your browser, or you may also use the form to upload an audio file for this Audio Request.

Don't have audio recording software? We recommend Audacity. It's free and easy to use.

Sponsored Li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