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st...

Do you want to get language learning tips and resources every week or two? Join our mailing list to receive new ways to improve your language learning in your inbox!

Join the list

Korean Audio Request

dave1209
49 Words / 1 Recordings / 0 Comments

작년에 자선단체에 기부했다. 오늘도 다시 기부했다. 왜냐하면 자선단체에 돈을 기부하는 것이 아주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 자선활동의 명칭이 좀 특이하다. "헬스장이라고 한다".

매년 헬스장을 신청한 다음에 몇번 밖에 안 간다. 이 말이 익숙하게 들리는 분이 많을 것이다. 그런데 이번엔 진짜로 일주일에 최소한 3번은 가기로 결심했다. 실제로 지킬 수 있을까?

Recordings

  • 자선단체에 기부했다 ( recorded by NaraShin ), Seoul

    Download Unlock
    Corrected Text
    more↓

    작년에 자선단체에 돈을 기부했다. 오늘도 기부했다. 왜냐하면 나는 자선단체에 돈을 기부하는 것 아주 중요하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 자선활동의 명칭이 좀 특이하다. '헬스장'이라고 한다.

    매년 헬스장을 신청한 다음에 몇번 밖에 안 다. 이 말이 익숙하게 들리는 분이 많을 것이다. 그런데 이번엔 진짜로 일주일에 최소한 3번은 가기로 결심했다. 실제로 지킬 수 있을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