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st...

Do you want to get language learning tips and resources every week or two? Join our mailing list to receive new ways to improve your language learning in your inbox!

Join the list

Korean Audio Request

Blisseh
122 Words / 1 Recordings / 0 Comments

지난 몇 달을 돌이켜보면 충분히 그럴 만한 이유가 있었는데도, 나는 내가 어떤 죽음을 맞게 될 것인지 생각해 본 적이 단 한번도 없었다.하지만 미리 생각을 했더라도 이런 죽음일 거라곤 상상하지 못했을 것 같다. 나는 숨을 죽인 채 길쭉한 방 건너편에 있는 사냥꾼의 검은 눈동자를 바라보았고, 그 역시 태연하게 나를 응시했다.
이왕이면 다른 사람 대신 더욱이 내가 사랑하는 사람 대신 죽는다면 분명 멋진 죽음일 거야. 고결하다고도 할 수 있겠지. 확실히 예사로운 일은 아니니까.
포크스에 가지 않았다면 이런 식으로 죽게 될 리도 없었으리란 건 잘 알고 있었다. 하지만 몹시 겁에 질려 있으면서도 나는 그 결정을 조금도 후 회하지 않았다. 삶이 기대보다 훨씬 멋진 꿈을 이루게 해주었다면. 그런 삶의 끝에서 슬퍼하는 건 있을 수 없는 일이다.
사냥꾼은 나를 죽이려고 어슬렁어슬렁 다가온다. 그리고 다정한 표정으로 말없이 웃는다.

Recordings

Comments